' 서주현이 최고다' 블로그에서 2017.06.04 에 수집된 글입니다.
130101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 - I Got A Boy VCR 캡쳐개인적으로 효연이 긴머리도 예쁘지만 단발이 진짜 잘어울리는 것 같음 인생머리뭔데 뭔데 누군데 누군데 누가 괴롭히는데!!!! 어떤 넘이야!!! 라고 우쭈쭈 해줘야될 것 같은 윤아 표정 하지만 녹음 중이라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흔들리듯 잡혀도 예쁘다 윤아는 존예쁨이 사진 너머로 느껴진다역시 소녀시대 댄스센터는 효연이져 아갓보 안무 보자마자 진짜 소녀시대가 특히 효연이가 좋아할 것 같았음 역시 제 생각대로 소녀시대가 인터뷰에서 연습생 시절에 자주 추던 댄스라며 이야기 했던게 기억이 난다ㅇ..오빠? 권유리오빠세요? 멋쁨 폭발우리 애기 머리 누....... ... 블로그로 가기

소녀시대 AoA 이게 뭐시람..


심지어 몇몇 멤버들은 포즈도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시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x94

101229 SBS가요대전 소녀시대 첫눈에 움짤


101229 SBS가요대전 소녀시대 첫눈에 움짤 (by 탱블리)최대한 화질 좋은영상을 구하려했으나... 거의 5년전 영상이라 너무나도 힘들었던..!!!!! 그래두 소녀들 미모가 다했져...... 첫눈 내린진 꽤 됐지만 그래두 첫눈에 영상보면 설렌다능 +_+ 눈내릴땐 당연히 첫눈에 듣기!!!!!!!
89x94

151008 엠카운트다운 소녀시대 태연 미니팬미팅 & I 캡쳐 (태연 움짤)


151008 M.net 엠카운트다운 소녀시대 태연 미니팬미팅 & I 캡쳐 (태연 움짤) 엠카에서 첫방을 가진 태연이~ ^-^라이브 대박이더라! _ㅠ우와와와왕~ 김태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서도 잘해요~ ㅎㅎ앨범 수록곡 진심 다 좋더라!!굳굳 >_< 미니팬미팅 태연 - I(아이) 무대
정수연, 너는 내 운명

엑소·샤이니·태연, 2015MAMA 출연 확정 [공식입장]


그룹 엑소,샤이니, 소녀시대 태연이 아시아 최대 유일의 음악 시상식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출연을 확정했다. 엑소는 올해 발표한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및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러브 미 라이트)로 앨범...
89x94




A total of 2,360,693 posts was collected.
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등록된 블로그/웹사이트의 소유주에게 있습니다